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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렌탈의 일시불 구매보다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렌탈의 장점 8가지 소개드립니다.

 

1. 고가의 제품을 비용부담 없이 이용가능

2. 렌탈로 진행해도 부채로 등록되지 않음

3. 제휴카드 사용시 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가능

4. 제품에 따라 지속 관리 가능

5. 계약기간 이후에는 추가비용 없이 소유권이전됨

6. 부채or할부상품이 아니기에 신용도 하락 걱정없음

7. 무상 A/S기간 

8. 설치비, 등록비 면제

 

 

감사합니다.

 


렌탈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렌탈신청 or 상담신청] 클릭

1:1 전문 상담원 배정 및 연락

상담 후 렌탈 접수

해피콜

승인 후 전자계약서 작성 및 서류제출

발주

설치

 

위 순으로 진행되게됩니다.

감사합니다.

 

렌탈 신청하면 언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발주시점으로 부터 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며

빠르면 1주일이내 ~ 제조사 물량 여건 및 인기품목에 따라 2주~3주차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제작가구의 경우, 신청시 제작이 들어가는 상품입니다. 

배송&설치는 빠른경우 2주, 평균 3주, 늦어지면 4주차까지 예상해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제휴카드 [NEW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제휴카드.png

NEW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는 하나캐피탈 제휴 렌탈사의 렌탈요금을

자동이체 납부시 월 1만3천원 렌탈료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 신용카드입니다. 
단,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사용을 충족해야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최초 첫달은 실적 상관없이 1만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ex) 

월렌탈료 13000원 , 계약기간 60개월 시 총 납입금액 = 780,000원 (제휴카드미사용)

월렌탈료 13000원 , 계약기간 60개월 시 총 납입금액 = 780,000원 - 청구할인 780,000원 = 0원 (제휴카드 사용)

 

 

감사합니다.

 

 

 

회원 가입해야 렌탈 신청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렌탈 상담&신청가능하며

전화상담&채팅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렌탈 중 제품 고장으로 A/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 A/S 관련 안내드립니다. 

제품별로 무상 A/S기간은 상이하며 고객님의 계약서에서 A/S기간 확인가능하십니다.

고객과실 제외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는 각 제조사 고객센터로 A/S 신청하시면 

무상 A/S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각 제조사에서 유상 A/S 진행됩니다.

 

1. 삼성전자 서비스 1588-3366

2. LG전자 고객지원 1544-7777

3. 위니아 1588-9588

4. 루컴즈 1600-5488

6. 캐리어 고객센터 1 1588-8866 (에어컨, 공기청정기,제습기,음식물처리기,세탁기등 가전제품)

7. 캐리어 고객센터 2 1588-7100 (냉장고, 냉동고, 와인셀러 등 냉장제품)

8. 코스텔 생활가전 1644-9906

 

이 외 제품들은 1533-5371 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드립니다.


[전화]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T. 1533-5371 

 

[카톡]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감사합니다. 

설치 전 취소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설치 전(박스 미개봉상태)에 계약 취소가능합니다.

단, 제품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비용, 배송비용 있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기본적인 설치비용, 배송비용은 최초 렌탈시 면제입니다. 

단, 에어컨이나 냉난방기의 경우 기본적인 설치비용은 면제이나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것은 설치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신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 외에 추가비용발생하는 부분은 해피콜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 전 배송기사님께 언제 연락오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기본적으로 설치기사님은 설치 전날 오후 or 설치당일 오전에 전화드리며

방문시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설치기사님 해피콜은 리브온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각 제조사의 기사님들의 업무지침으로 순차적진행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의변경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명의변경은 불가능하며 결제정보는 가족 간 변경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발급 가능합니다.

개인 -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사업자 - 지출증빙 자동발행 (사업자등록증 제출)

          -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이메일주소 제출)

 

감사합니다.

미납, 연체로 렌탈회수 및 추심 문자가 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미납 안내는 미납횟수 1회차부터 연체 안내가 진행되며 미납2회 확인시

계약서의 내용대로 직권해지가 이루어집니다. 

직권해지시 계약이 종료되며 제품의 회수가 진행되며 위약금과 최초 면제되었던 등록비,설치비가 청구됩니다. 

직권해지 후에는 미납금을 납부 하셔도 기존계약이 종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하기 계약서 내용 중 일부 첨부 


계약서                                                                                                                   

[제5조] 계약의 해지 3항-ㄱ "계약자"가 2개월 이상 분에 해당하는 월 렌탈료를 연체하는 경우             

 

감사합니다.

렌탈 중 일시납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렌탈 중에도 일시납부 가능하며 

잔여 렌탈료 모두 납부되면 해당 일자로 소유권이전, 계약만료가 되십니다. 

단, 무상 A/S기간은 계속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이사로 인한 이전설치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이삿짐센터를 통해 진행해도 무방하며

전문가의 설치가 필요한제품들은 각 제조사에 이전설치를 요청하셔야합니다. 

단, 이사로 인해 주소지가 변경될 경우 꼭 렌탈사로 연락주시어 정보변경을 해주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휴대폰번호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리브온렌탈입니다.

 

고객센터 T. 1533-5371로 전화 주셔서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가능시간

09:00 ~ 18:00 (월 ~ 금)

상담전화

1533 - 53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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